티스토리 뷰

체험

[체험기] 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망상노인 2010. 11. 22. 23:35

    궁금하고 기대하던 플렉시블 플래시라이트를 받았습니다.
    퇴근해 보니 이미 24개월 아들 녀석이 가지고 논다고 아기엄마가 다 풀러 주었습니다.
    같이 들어있던 각종 다운로드 쿠폰들...처음에 진짜 로또복권인줄 알고 엄청 좋아했었더라는...ㅜ_ㅜ

  

    친절하게도 건전지를 넣어주셔서 즉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양쪽에 건전지가 3개씩 모두 6개가 필요합니다. 저는 놀고 있는 AAA 건전지가 있어서 함께 활용했습니다. 

 

     이렇게 건전지를 넣습니다. 구조는 무척 단순했습니다.  

 

     LED전구가 12개, 검은색부분의 재질은 플라스틱에 고무가 발라져 있는 소재입니다.

 


     위의 사진은 목에 걸고 안방 천정의 등을 향하게 한 것입니다.


    얼마전 혼자서 전등 바꿀 때가 생각이 나서요. 아래 것은 둘 다 켠 채로 바닥에서 비춰보았습니다. 

    켜고 끄는 것이 돌려서 조이고 푸는 방식이라서 좀 불안한 감이 있습니다.

   

    이건 욕실을 비춘 것. 2개다 켜서 같이 비추었을 때 입니다. 환하고 좋습니다.

 


동영상보면 아시겠지만 굴절부분에서 소음이 좀좀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방에서는 귀에 거슬립니다. 거 왜 고음에 삐익삐익 하는 소리 입니다.

 

총평 : 몇가지 단점은 있지만 다양한 활용도와 플래시 본연의 기능이 충실하다는 점, 그리고 사용자의 환경과 상상에 따라 얼마든지 플래시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장점 : 1. 용도가 다양하다.    2. 충분히 밝다.    3. 휴대가 용이하다.
단점 : 1. 야외사용하기엔 방수불가      2. 굴절조절 시 소음   3. 온오프스위치 불안함